계룡건설, ‘엘리프 송촌 더 파크’ 공개...대전 대덕구 1년 만의 신규 공급
계룡건설, ‘엘리프 송촌 더 파크’ 공개...대전 대덕구 1년 만의 신규 공급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엘리프 송촌 더 파크' 조감도 [사진제공=계룡건설]

계룡건설이 대전시 대덕구에 약 1년여 만의 신규 단지인 ‘엘리프 송촌 더 파크’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공급에 나선다고 8일 밝혔습니다.

엘리프 송촌 더 파크는 대전시 대덕구 송촌동 일대에 지하 3층~지상 최고 28층, 9개동, 총 799가구로 조성됩니다. 단지는 우수한 평면 특화설계가 적용됐습니다. 일조와 자연채광에 유리한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넓은 동간 거리도 확보했습니다.  

단지 내 가장 많은 새대 수를 선보이는 105㎡ 타입의 경우 4Bay 판상형 구조로 맞통풍에 유리하며, 안방 드레스룸과 팬트리를 제공해 여유로운 수납공간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알파룸도 마련돼 중대형 평형에 걸맞은 공간활용성도 갖췄습니다. 84㎡A 타입 또한 4Bay 판상형 구조로, 타 단지 동일 평형에서는 보기 드문 알파룸도 선보입니다.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섭니다. 피트니스시설과 GX룸, 골프연습장 등이 마련되며, 단지 내 어린이집과 돌봄센터도 조성돼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의 육아 부담을 덜어줄 보육공간도 확보했습니다. 맘스카페, 스터디룸, 공유오피스, 작은도서관 등 주민공동시설을 제공하여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입니다.

분양 관계자는 “엘리프 송촌 더 파크는 대전 최초의 공원을 품은 아파트에 인근 편리한 생활 인프라까지 갖춰 뛰어난 정주여건을 자랑한다”며 “그동안 신축 아파트 공급이 부족했던 대전 대덕구에서 1년만에 분양되는 신규 단지라 벌써부터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