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창원 롯데캐슬 어반포레’ 4월 공급...마산 양덕 브랜드타운의 완성
롯데건설, ‘창원 롯데캐슬 어반포레’ 4월 공급...마산 양덕 브랜드타운의 완성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창원 롯데캐슬 어반포레' 투시도 [사진제공=롯데건설]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이 오는 4월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4구역 재개발 사업을 통해 ‘창원 롯데캐슬 어반포레’를 공급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대 36층, 7개동, 총 981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748가구가 일반공급 됩니다. 

지난해 7월 양덕2구역 재건축사업을 통해 공급한 ‘창원 롯데캐슬 센텀골드’의 1순위 청약에는 2만 5831명이 청약 접수하여 평균 70.6대 1의 높은 청약 경쟁률을 보인 바 있습니다. 여기에 양덕 4구역 재개발을 통해 공급되는 ‘창원 롯데캐슬 어반포레’는 청약 비규제 지역으로 청약 자격 및 규제에 자유로운 만큼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됩니다. 

단지는 마산의 주거 선호도가 높은 주거지역에 자리잡고 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지 반경 약 1km 이내에 신세계백화점,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깝습니다. 또한 단지 맞은편 봉덕초를 비롯해 창신중, 창신고 등 공교육 시설이 도보권 내에 위치하고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합니다. 

양덕동 한 중개업자는 “최근 창원시 내에서도 비규제 지역인 마산회원구에 공급한 신규 분양 단지들은 높은 청약경쟁률로 흥행이 이어지고 있다”며 “여기에 앞서 공급한 ‘창원 롯데캐슬 센텀골드’와 함께 롯데캐슬 브랜드타운 조성의 기대감까지 더해져 높은 청약경쟁이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