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영통 푸르지오 트레센츠·파인베르' 공개...영통의 자부심에 더한 생활 인프라
대우건설, '영통 푸르지오 트레센츠·파인베르' 공개...영통의 자부심에 더한 생활 인프라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영통 푸르지오 트레센츠·파인베르' 전체 조감도 [사진제공=대우건설]

대우건설(대표 백정완)이 오는 4일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일원에 들어서는 ‘영통 푸르지오 트레센츠와 영통 푸르지오 파인베르’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공급에 돌입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영통 푸르지오 트레센츠가 지하 3층~지상 24층, 13개동, 796세대, 영통 푸르지오 파인베르는 지하 3층~지상 22층, 11개동, 770세대로 이 일대는 총 1566세대의 대규모 푸르지오 타운이 조성될 예정입니다.

대우건설은 게임엔진을 활용한 ‘메타갤러리’ 서비스를 영통 푸르지오 트레센츠와 영통 푸르지오 파인베르 사이버 견본주택에 최초 도입했습니다. 메타갤러리는 1인칭 시점으로 게임을 하는 것처럼 사용자가 조작을 통해 가상공간을 직접 돌아다니며 현실감 있게 상품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지는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분양가심의를 거쳐 분양가가 결정됩니다. 3.3㎡당 평균 분양가는 2100만원 초반대로 주변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됩니다. 교통 여건으로는 수인분당선 망포역이 가까워 판교까지 40분, 강남까지 50분대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덕영대로, 1번 국도 등을 통해 수원시 전역으로의 접근이 수월하고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 이용도 편리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쉽습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수원점)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롯데마트(권선점), 이마트(수원점), 홈플러스(수원영통점), NC백화점(수원터미널점), CGV(동수원점), 메가박스(수원점) 등이 가까워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환경도 우수합니다. 망포초, 잠원초교는 물론, 잠원중, 망포중, 망포고 등 영통 명문학군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망포동 학원가가 인접하여 이용이 편리합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영통 푸르지오 트레센츠와 영통 푸르지오 파인베르는 경기 남부권에서도 주거 선호도 높은 수원시 영통구에 들어서 교통, 학군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삼성디지털시티 수원사업장이 가까운 직주근접 단지로 출퇴근이 편리하다”며 “여기에 세대 내 푸르지오만의 특화설계가 도입된 만큼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