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하반기 천안 내 첫 ‘롯데캐슬’ 선보여...두정과 청당에서 2개 단지 공급
롯데건설, 하반기 천안 내 첫 ‘롯데캐슬’ 선보여...두정과 청당에서 2개 단지 공급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롯데캐슬 BI [사진제공=롯데건설]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이 올 하반기 충남 천안지역 내 첫 롯데캐슬 공급에 나설 예정이라고 24일 밝혔습니다.

천안지역 첫 롯데캐슬인 '천안 롯데캐슬 더 두정'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9층, 6개동, 584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전 가구를 남향위주로 배치했으며 4Bay 판상형 위주 배치로 일조와 채광이 우수합니다.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두정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으로의 출퇴근이 용이합니다. 경부고속도로 천안IC, 1번국도, 천안대로가 가까워 지역 및 광역 이동도 편리합니다.

또한 단지는 두정동과 신부동 생활권을 도보로 누릴 수 있는 더블생활권에 위치해 생활편의성도 높습니다. 신세계백화점, 롯데마트 등 대형쇼핑시설이 약 1km 거리에 위치하며, 영화관, 은행, 병•의원, 식당 등이 위치한 천안종합터미널 상권과 두정역 상권도 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단지 바로 앞 도보 2분거리에 천안희망초가 위치한 초품아 단지이며, 천안북중, 북일고, 북일여고 등 주변으로 다수의 학교도 위치해 있습니다.

천안 롯데캐슬 더 두정에 이어 '천안 롯데캐슬 더 청당'도 공급할 예정입니다. 단지는 천안시 동남구 청당동 일원에 지하 3층~ 지상 29층, 11개동, 1199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청당동 일대는 청수행정타운 개발을 통해 약 9000가구에 달하는 아파트와 행정기관들이 대거 조성될 예정입니다. 현재 대전지방법원천안지원, 대전지방검찰청천안지청, 천안세무서, 동천안우체국, 국민연금관리공단, 국민건강보험공단, 중부도시가스 등의 행정기관이 이미 입주를 마쳤습니다.

단지 인근 하나로마트, LF패션팩토리아울렛을 비롯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 갤러리아 백화점과 청수행정타운 내 상업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청당초, 새샘중, 청수고, 천안여고 등 다수의 학교도 위치합니다. 주변으로 청당호수공원, 청당2체육공원, 천안생활체육공원 등 풍부한 녹지시설도 갖췄습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지역 내 첫 브랜드 단지의 경우 수요자들에게 각인을 시키기 위해 입지나 설계에 특별히 공을 들이는 만큼 내 집 마련을 앞둔 수요자라면 눈여겨볼 만 하다”라며 “이번에 공급하는 천안 롯데캐슬은 우수한 상품성을 갖춘 지역 랜드마크 단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