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강남 '틈'에 해운대 모래축제 재현
LG유플러스, 강남 '틈'에 해운대 모래축제 재현
  • 박현성 기자
  • 승인 2022.0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모래축제 이벤트를 진행중인 일상비일상의틈 전경모습[사진제공=LG유플러스]
모래축제 이벤트를 진행중인 일상비일상의틈 전경모습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부산 해운대구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서울 강남에 위치한 ‘일상비일상의틈’(이하 틈)에서 해운대 모래축제를 재현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는 부산 해운대구를 홍보하고, 고객에게 도심 속 바다 여행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틈 전용 앱에서 진행하며 ‘소통할틈’ 카테고리 내 부산 관련 콘텐츠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미역과 암소갈비 등 부산 특산물을 제공합니다. 또 ‘참여할틈’ 카테고리에서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명품백과 선글라스 등 여름휴가용 상품을 증정한다고 LG유플러스 측은 설명했습니다.

해운대 모래축제 이벤트는 틈 전용 앱 가입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가입할 수 있습니다.

틈에는 부산 해운대를 재현해 바다와 바다생물을 구현한 모래조각들이 전시됐습니다.

모래조각은 모래축제에서 실제 작품을 전시했던 작가들이 직접 제작했습니다.

틈에서는 해운대 모래축제를 생중계를 하고 체험존에는 자석 낚시게임과 코르크 각인 기념품 제작, 샌드 체험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습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은 “해운대구를 홍보함과 동시에 고객의 지친 일상 속 도심 한가운데서 바다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도심 속에서 접하기 힘든 다양한 체험을 통해 일상비일상의틈이 고객에게 뜻깊은 경험을 선물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