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e편한세상 서울산 파크그란데' 6월 공급...영남알프스 품은 숲세권 단지
DL건설, 'e편한세상 서울산 파크그란데' 6월 공급...영남알프스 품은 숲세권 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e편한세상 서울산 파크그란데' 투시도 [사진제공=DL건설]

DL건설(대표 조남창)이 6월 울산광역시 울주군 상북면 양등리 일원에서 'e편한세상 서울산 파크그란데'의 공급에 나선다고 7일 밝혔습니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3층, 6개동, 총 607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e편한세상 서울산 파크그란데는 주변으로 대자연이 자리하고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 기대됩니다. 특히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영남알프스를 품은 숲세권 입지에 조성되며, 운문산 자연휴양림, 가지산 도립공원, 간월 자연휴양림, 신불산 휴양림 등의 명소도 인근에 위치해 그린라이프와 에코힐링 프리미엄을 모두 누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단지는 편리한 교통환경도 갖췄습니다. 24번 국도의 진입이 용이해 울산 도심을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KTX울산역, 경부고속도로 서울산IC, 울산고속도로 언양JC, 함양울산고속도로 서울주JC 등이 가까워 전국 어느 곳이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으로 길천일반산업단지, 반천산업단지, 삼성SDI 울산사업장, 오뚜기 삼남 공장 등이 위치해 있어 빠른 출퇴근이 가능합니다.

이 밖에도 상북초(병설유치원), 상북중, 경의고, 울산과학고 등이 자리하고 있으며, 울산교육청에서 운영하는 어린이 체험시설 '큰나무놀이터'도 위치해 교육환경도 우수합니다. 또한 마을교육공동체 거점센터 등으로 아이들의 안심 놀이•교육 환경도 갖췄습니다. 
 
분양 관계자는 “이 밖에도 단지 내에는 중앙부 커뮤니티광장, 테마가든 등의 조경시설과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맘스스테이션, 아이돌봄센터, 재택근무가 가능한 비즈니스룸 등의 커뮤니티시설을 다채롭게 꾸며 쾌적함을 더할 계획"이라며 “서울산의 미래를 완성할 대표 랜드마크 아파트를 선보일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