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울산 강동 리조트-베이스타즈CC’ MOU 체결...지역 관광산업 활성화 일조
롯데건설, ‘울산 강동 리조트-베이스타즈CC’ MOU 체결...지역 관광산업 활성화 일조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롯데건설 이부용 주택사업본부장(왼쪽에서 6번째)과 새정스타즈 정상헌 대표이사(오른쪽에서 5번째)가 업무 협약 체결 후 사진촬영을 진행했다. [사진제공=롯데건설]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이 지난 16일 울산 북구 신현동 일원에 위치한 베이스타즈CC에서 이 골프장을 조성한 새정스타즈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이날 협약식에는 롯데건설 이부용 주택사업본부장과 새정스타즈 정상헌 대표이사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습니다. 

‘울산 강동 롯데리조트’는 울산 북구 강동관광단지 내에 있으며 베이스타즈CC와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울산 북구 강동관광단지에는 허브테마지구, 건강휴양지구, 타워콘도지구, 테마파크지구 등 숙박과 휴양문화시설을 갖춘 관광단지 조성 사업이 진행 중입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공동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골프장 및 리조트 연계 혜택 등을 제공하고, 전략적 파트너로서 울산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하여 협력할 예정입니다. 또한 관광객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 및 프로그램을 만들어 상생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할 계획입니다.

롯데건설 이부용 주택사업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울산 북구 강동관광단지뿐만 아니라 울산 지역 관광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이번 협약이 양사 상호 발전의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