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오은영 박사 출연 'KB금쪽같은 자녀보험' 하반기 TV광고 공개
KB손해보험, 오은영 박사 출연 'KB금쪽같은 자녀보험' 하반기 TV광고 공개
  • 박현성 기자
  • 승인 2022.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KB손해보험]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은 국민 육아 멘토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를 모델로 한 ‘KB금쪽같은 자녀보험’의 하반기 후속 TV광고 ‘오은영 박사가 이야기하는 몸도 마음도 더블케어’를 1일 공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TV광고는 오은영 박사가 출연해 ‘KB금쪽같은 자녀보험’이라면 자녀 양육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다는 내용을 전달한다고 KB손해보험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번 광고는 떼쓰는 아이와 사춘기 자녀 등 일상 생활 속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자녀들의 심리에 대해 걱정하는 부모의 모습을 실제 3남매 다둥이 부모인 배우 강성진, 이현영 부부가 출연했으며 오은영 박사가 자녀의 신체건강에 더해 마음건강에 대한 보장까지 가능한 ‘KB금쪽같은 자녀보험’을 소개해주는 내용을 담고 있다고 KB손해보험 측은 전했습니다.

이번 자념보험 후속 TV광고는 케이블TV를 통해 방영되며 KB손해보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지난 2월 선보인 ‘KB금쪽같은 자녀보험’ TV광고는 아이의 심리적 문제로 고민하는 부모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면서 “다양한 연령대의 자녀들에게 이번 후속 광고가 자녀양육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부모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