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거제 한신더휴'에 교육특화서비스 제공...종로엠스쿨과 맞손
한신공영, '거제 한신더휴'에 교육특화서비스 제공...종로엠스쿨과 맞손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거제 한신더휴-종로엠스쿨, 단지 내 교육서비스 제공 계약체결식 [사진제공=한신공영]

한신공영이 '거제 한신더휴' 단지 내 교육특화서비스 제공을 골자로 하는 계약을 종로엠스쿨과 11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입주민 자녀들은 ‘거제 한신더휴’ 단지 내 학습관에서 2년 간 종로엠스쿨의 교육서비스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받게 됩니다. 종로엠스쿨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브랜드학원 부문 1위를 올해까지 12년 연속 지키고 있는 대표적인 교육전문기업입니다. 

종로엠스쿨은 ‘순천 한신더휴’, ‘힐스테이트 더 운정’, ‘광양 센트럴자이’ 등 다양한 아파트 단지에서 이와 유사한 형태의 교육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거제 한신더휴’에는 25년의 교육 노하우를 갖춘 종로엠스쿨 브랜드 뿐 아니라 초등부 대상 영재학원 브랜드로 카이스트 출신 교수진이 개발한 토론 중심의 창의력 ∙ 사고력 중심의 강의가 제공되는 대덕영재교육원 브랜드도 들어설 예정입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 수요자들의 관심은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단지 바로 옆으로 내곡초가 위치해 있고, 거제시 유일 사립초등학교인 대우초와 지역 명문으로 불리는 거제 중•고도 가까이 있어 우수한 교육여건을 갖췄다는 평가입니다.

한편,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6개동, 총 547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경남 거제시 아주동 일원에 들어서며, 오는 8월 중 견본주택을 열고 공급에 나설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