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원주 전시장 10주년 프로모션 진행
한성자동차, 원주 전시장 10주년 프로모션 진행
  • 김하슬 기자
  • 승인 2022.0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 전경 [사진제공=한성자동차]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 전경 [사진제공=한성자동차]

한성자동차가 강원도 내에서 유일하게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주 전시장이 개관한 지 10주년이 됐다고 21일 밝혔습니다.

한성자동차 원주 전시장은 10주년을 축하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2월 31일까지 ▲방문 후 상담 고객 전원 10주년 기념 타월 세트 증정 ▲계약 고객 대상 메르세데스-벤츠 여행용 보스턴백 증정 ▲출고 고객 대상 추첨 후 매월 2명 호텔 바우처 증정 등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합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원주 딜러십을 중심으로 강원권과 인근 지역의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활성화를 더욱 강화하여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편의성과 만족도를 더욱 증진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성자동차 원주 전시장은 강원 지역 최초의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으로 ▲신차 전시장 ▲서비스센터 ▲서비스팩토리 ▲인증중고차 전시장 등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한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모든 수입차 브랜드를 포함해 지역 내에서 인증중고차 사업이 운영되는 곳으로 중고차 매각부터 구입까지의 모든 과정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