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IFA 기간 베를린서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
삼성전자, IFA 기간 베를린서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
  • 박나연 기자
  • 승인 2022.09.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삼성전자 IFA 전시장 입구의 대형 LED 스크린에서 부산엑스포 홍보 영상이 상영되는 모습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이달 2일부터 6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22'에서 '2030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를 펼쳤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메세 베를린에 위치한 시티 큐브 베를린의 삼성전자 IFA 전시장은 물론 베를린 곳곳에서 전세계 관람객들에게 '2030 부산세계박람회'를 알리는 다양한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베를린 시내 중심가에 설치한 제품 대형 옥외광고에 '2030 부산세계박람회' 엠블럼을 포함했으며 카데베 백화점 삼성 매장, 대표적 쇼핑가인 쿠담거리의 팝업스토어, 베를린 공항 등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 동선에서 엑스포 홍보 영상을 상영했습니다.

한편 삼성전자 측은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부산엑스포 유치 대통령 특사' 자격으로 파견이 예정되어 있다고 전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매리 2022-09-05 22:19:06
공익ESG? 윤미향같은거던데. 항공료호텔비 비용처리 7년
칠천만원 준적 있나요? 십년임금손실비용준적 있나요? 양아치들.삼성연세대비리변호사들 이재용이 회장되는게 나랑 무슨
상관이야. 백수현변태도 예뻐하면서 카드론대출이나 줬는데.
이재용측 변호사는 자기한테 얘기하지도 말라하고 임금손실보전하라는 국민권익위원회 문서도 받지않으려고 하던데 삼성이찬희백수현김규형은 답변도 없었는데 준법인권 투명성? 삼성연세대비리변호사들아.재산권특허도 침해하고 추석전 조기
지급? 고따위면 9월에 또 봐. 십년피해비용 이매리에게 입금되기전까진 피해자야. 조정중재 지랄하네. 내가 용서안했다.
삼성연세대비리변호사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