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세에 영웅이 나는 법” 급락장에서 10,800% 돈벼락, 충격!
“난세에 영웅이 나는 법” 급락장에서 10,800% 돈벼락, 충격!
  • 이경록
  • 승인 2015.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중국발 위안화 이슈로 주식시장이 급락했던 올해 8월, 개인투자자들의 곡소리가 퍼졌던 급락장에서 10,800%, 57억의 수익을 달성한 최정화씨(38세, 가명)가 계좌를 공개해 증권가에서 화제다. 그동안 투자비법을 물을 때도 연신 입을 굳게 다문 그녀가 어렵사리 내뱉은 한 마디는 가히 충격적이었다.

“난 시키는 대로만 했다”

최씨에게 10,800%의 수익을 안겨준 [불칸] 전문가는 글로벌 경제와 돈의 흐름을 읽는 그의 탁월한 안목으로 최근에는 올해 8월 중국발 급락장을 예언, 상승종목으로 포트폴리오를 변경하면서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에게 수익을 안겨주었다. 난세에 영웅이 난다고 했던가? 급등주 선별능력은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라고 하니, 투자자들 사이에서 [불칸] 전문가는 급락장의 수익영웅으로 통한다고 한다.

▶ 10,800% 57억 슈퍼개미를 만들어준 것은 다름 아닌 급락장?! (무료방송 바로가기)

[불칸] 전문가는 “개인투자자의 가장 무서운 적은 바로 두려움이다. 주식시장에서 하락장은 반드시 오지만, 상승종목도 분명히 있다. 두려워 피하지않고 과감히 승부하는 사람만이 진정한 승자가 되는 법이다.”라고 강조했다. 투자의 귀재라 불리는 워런버핏이 투자한다고 해도 위와 같은 수익률을 달성할 수 있을까?

당신이 얼마를 손해보고 있든, 초보이든 고수이든 상관없다. 그저 많은 투자자들의 수익계좌로 실력을 증명하고 있는 [불칸] 전문가의 매매를 그대로만 따라 한다면 당신도 10,200% 인생역전의 길이 열릴 것이다. 지금까지의 손실을 단 한 방에 만회할 기회, 초급등주만을 내 계좌에 담고 싶은 투자자라면 오늘 11월 17일(화) 국민스탁 무료방송에 참여해 [불칸] 전문가의 매매에 동참해 슈퍼개미의 반열에 올라가길 권장한다.

▶ 단기급등 매매의 달인 [불칸], 수만% 수익률의 비결은? (무료 공개방송 참여)

<증권방송 국민스탁 무료 공개방송>
전문가 출연진 : 불칸, 풀레드사단, 파생황제, 적풍, 쥬피테르2사단, 리더스탁
일시 : 11월 17일(화) 단 하루만!
방송참여 : 국민스탁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인증 후 바로 입장
참여문의 : 1899 - 9674 (고객센터)

국민스탁 수급특징주 (5개)
,
,
,
,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