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팝업스토어 선봬
LG전자,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팝업스토어 선봬
  • 박나연 기자
  • 승인 2022.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홍신애가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에 보관한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김치톡톡 특별 메뉴'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홍신애가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에 보관한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김치톡톡 특별 메뉴'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김장철 성수기를 맞아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팝업스토어를 선보입니다.

LG전자는 요리연구가 홍신애와 협업해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레스토랑 '홍신애솔트 2호점'에서 내달 10일까지 김치냉장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합니다. 고객은 이곳에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의 차별화된 성능과 편리함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팝업스토어 방문고객은 김치냉장고에 보관한 신선한 식재료로 홍신애가 개발한 '김치톡톡 특별 메뉴(톡톡튀는 김치/깍두기 리조또, 김치톡톡 토종닭 케세롤 등)'도 맛볼 수 있습니다.

홍신애는 밀키트(meal kit) 김치를 선보이는 등 김치를 이용한 요리와 김장 문화를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윤성일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 상무는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이 제공하는 새로운 고객경험을 알리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