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올레드 에보', 글로벌 매체서 '올해 최고 TV' 석권
LG전자 '올레드 에보', 글로벌 매체서 '올해 최고 TV' 석권
  • 박나연 기자
  • 승인 2022.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LG 올레드 에보가 글로벌 유력 매체로부터 '올해 최고 TV'로 연이어 선정됐다. 미국 고객이 LG 올레드 에보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LG전자]
LG 올레드 에보가 글로벌 유력 매체로부터 '올해 최고 TV'로 연이어 선정됐다.
미국 고객이 LG 올레드 에보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 올레드 에보(Evo)가 해외 유력 매체들이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선정한 '올해 최고 TV'를 석권했습니다.

英 매체 '테크어드바이저(Tech Advisor)'는 최근 LG 올레드 에보(모델: C2 시리즈)를 최고 TV(Best overall)로 뽑았습니다.

또다른 英 매체 '왓하이파이(What Hi-Fi)'가 선정한 올해의 TV(Best TVs 2022)에서 C2 시리즈는 ▲75~77형 ▲65형 ▲40~43형 ▲최고 게이밍 TV 등 4개 분야를 석권했습니다. 

美 매체 '디지털트렌드(Digital Trends)'는 65형(65G2)을 최고 TV(The Best overall TV)로 선정하며 "영화, 스포츠, 게임 애호가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는 TV"라고 극찬했습니다. 

정재철 LG전자 HE연구소장 전무는 "LG 올레드 에보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앞세워 전세계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세상에 없던 고객경험을 지속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