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무 증권플러스, 내년 증시 전망 메타버스 세미나 개최
두나무 증권플러스, 내년 증시 전망 메타버스 세미나 개최
  • 박현성 기자
  • 승인 2022.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두나무]
[사진제공=두나무]

증권플러스를 운영중인 두나무가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메타버스에서 만나는 증권플러스 2023 증시 전망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두나무의 메타버스 플랫폼 세컨블록에서 진행됩니다. 첫 날인 21일 오후 7시에는 52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유튜브 채널 ‘달란트투자’의 운영자 이래학 대표가 '2023 증시 전망과 유망 투자처’라는 주제로 강연합니다.

둘째 날인 22일 오후 7시에는 데이터 기반 스타트업 투자사인 마크앤컴퍼니 조현명 이사의 ’비상장 주식 시장 현황과 23년 전망’ 강연이 열립니다. 오후 8시에는 IT·2차전지 스몰캡 전문 애널리스트 유안타증권 리서치센터 이수림 연구원이 ‘2023 2차전지 중소형주 투자전략’에 대해 다룰 예정입니다.

세미나에 참여하려면 오는 16일 오후 4시까지 증권플러스 앱 내 공지사항에 ‘ㅇㅇ회차 신청’이라는 댓글을 작성하면 됩니다. 두나무는 추첨을 통해 각 세미나당 1000명씩 선정, 당첨자에 한해 세미나에 접속할 수 있는 세컨블록 주소와 비밀번호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증권플러스 앱 내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됩니다.

두나무 관계자는 “증권플러스 이용자에게 유익한 투자 정보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세미나와 라이브러리 공간을 마련하게 됐다”며 “내년에 주목해야 할 산업과 주식 시장 전망을 메타버스 플랫폼 세컨블록에서 편리하게 접할 수 있어 효율적인 투자 전략 수립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