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배구단' 희망장학생 모집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배구단' 희망장학생 모집
  • 김하슬 기자
  • 승인 2023.0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페퍼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이 오는 16일부터 '제3회 페퍼저축은행 · AI 페퍼스 배구단 희망장학금' 장학생을 모집합니다.

페퍼저축은행은 AI 페퍼스 배구단의 연고지인 호남 지역 대학생들이 경제적인 이유로 학업 수행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총 100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1인당 250만원씩 총 2억5000만원을 지원합니다.

페퍼저축은행은 2021년부터 지역사회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3회째 희망장학금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이번 희망장학생은 광주광역시, 전라남·북도 지역 소재 대학교(전문대학교 포함) 재학생과 신입생이 지원대상입니다.

지원은 다음달 2일까지 등기우편이나 방문 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등기우편 접수는 페퍼저축은행 본사로 마감일 발송분까지 유효합니다.

방문 제출을 원하는 지원자는 페퍼저축은행 본사나 광주지점, 전주지점으로 마감일 16시까지 직접 방문해 제출하면 됩니다.

페퍼저축은행은 소득 등 경제 상황과 장학금 활용 계획을 담은 지원서 및 증빙 서류 등을 바탕으로 서류 심사와 비대면 면접을 거쳐 최종 장학생을 선발할 예정입니다.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업에 정진하는 지역사회 청년들을 위해 희망 장학생을 모집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AI페퍼스 배구단 연고지인 호남 지역 청년들이 꿈과 희망을 향해 나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지원서는 페퍼저축은행과 AI 페퍼스 배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페퍼저축은행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