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남전주IC 서희스타힐스’ 잔여세대 공급
서희건설, ‘남전주IC 서희스타힐스’ 잔여세대 공급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0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남전주IC 서희스타힐스 조감도. [사진제공=서희건설]

서희건설(회장 이봉관)은 ‘남전주IC 서희스타힐스’가 총 613세대 중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일반분양 중 일부 잔여세대 59㎥, 84㎥에 대하여 선착순 분양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남전주IC 서희스타힐스는 지하 1층~지상 28층 5개동 규모로 조성되며, 전체 분양 세대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5㎡ 이하의 중소형으로만 구성되었으며, 3.3㎡ 당 800만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와 더불어 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 금융혜택으로 소비자에게 높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남전주IC(김제IC) 호남고속도로, 금구IC 1번 국도의 접근성이 뛰어나 광역 이동 시 편리한 쾌속 교통망을 갖췄습니다. 차량 10분대로 전주와 김제로 이동할 수 있어 대형마트, 대학병원 등 생활 인프라를 이용하기 가능합니다. 빠른 출퇴근이 가능한 직주근접형 단지라는 것도 특장점입니다. 인근에 한국도로공사 전주지사를 비롯해 전주혁신도시, 전주시청, 전라북도청, 전주지방법원, 전주제1산업단지 등이 가까이 있습니다.

여기에 금구초, 금구중, 김제도서관 금구분관이 도보 거리에 있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안심 교육 환경을 갖췄습니다. 또한 봉두산 조망과 인근 골프클럽 등 자연 속에서 마음껏 누리는 에코 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어린이집과 다함께돌봄센터를 단지 내에 조성할 예정이며, 아이의 학업 성장과 자기주도 학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작은도서관도 들어섭니다. 이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IQ와 EQ를 자극하고 높여주는 안전한 놀이 공간인 어린이 놀이터도 마련됩니다. 이 밖에 입주민들이 체력 단련을 할 수 있는 휘트니스센터와 실내 골프연습장도 단지 안에 조성할 계획입니다.

서희건설 관계자는 “분양시장에서 초등학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단지는 시장 상황 등 외부요인과 상관없는 스테디셀러로 하락장에서도 가격 방어가 비교적 우수하다”며 “도보로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학세권 단지는 탄탄한 수요층을 보유해 분양 흥행은 물론 시세 상승까지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