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명당골 코오롱하늘채' 오는 25일 홍보관 개관
'수원 명당골 코오롱하늘채' 오는 25일 홍보관 개관
  • 김종화
  • 승인 2016.0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김종화 기자]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곡반정동 일대에 3300여 가구에 달하는 매머드급 단지가 공급된다.

곡반정동 명당 1~2단지 지역주택조합(가칭)은 오는 25일 '수원 명당골 코오롱하늘채' 주택홍보관을 개관한다. 사업지는 수원시 권선구 곡반정동 116-1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15층, 50개동, 전용면적 59~84㎡ 총 3347가구(예정)로 구성된다. 시공 예정사는 코오롱글로벌이다.

'수원 명당골 코오롱하늘채'는 수원의 강남이라 불리는 영통생활권과 연접해 있으며 대단지의 풍부한 커뮤니티시설과 프리미엄을 두루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단지는 △1블록 1458가구 △2블록 1889가구로 각각 조성될 계획이며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및 배드민턴장, 맘스카페(키즈존), 실내 운동을 위한 GX룸, 주민들이 함께 공유하는 주민회의실, 문화공원과 소공원 등의 시설이 단지 내에 조성된다.

교육, 편의, 교통 등 생활인프라도 양호하다. 단지 내에 초등학교와 유치원이 들어설 계획이며 곡반초, 곡반중, 화흥중 등으로 통학이 가능하다. 주변 편의시설로는 이마트(수원점), 롯데마트(권선점), NC백화점, 농수산물도매시장 등이 있고 단지 바로 옆에 원천리천이 위치해 산책, 조깅 등의 간단한 운동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대중교통은 수원버스터미널, 분당선 매탄권선역과 망포역, 1호선 세류역 등을 이용할 수 있고 1번 국도, 덕영대로, 동수원로 등의 도로망이 단지 주변을 지난다.

2019년 완공 예정인 '수원발 KTX 서정리역~지제역' 직결 수도권 고속선 복선전철 사업으로 수원~대전 간 이동시간도 약 19분 단축될 예정이다.

'수원 명당골 코오롱하늘채' 주택홍보관은 수원시 영통구 신동 507-40번지(신동사거리 인근)에 위치한다. 분양문의 : 1522-3222

김종화 기자 justin@asiaetv.co.kr
<‘투자의 가치, 사람의 가치’ ⓒ팍스경제TV(tv.asiae.co.kr)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