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인천~돈므앙 신규취항 프로모션 진행..."방콕 하늘길 넓힌다"
티웨이항공, 인천~돈므앙 신규취항 프로모션 진행..."방콕 하늘길 넓힌다"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3.0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티웨이항공, 인천~돈므앙 신규취항 프로모션 진행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방콕 수완나품공항에 이어 돈므앙 공항에도 취항하며 방콕 노선을 확대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티웨이항공은 27일부터 청주-돈므앙, 인천-돈므앙 노선에 동시 신규 취항합니다. 현재 인천-수완나품, 대구-수완나품 노선을 운영 중인 티웨이항공은 이달 말 한국과 방콕을 잇는 노선을 4개로 확대하게 됩니다.

돈므앙공항은 방콕 북쪽에 위치했으며, 방콕의 동쪽에 위치한 수완나폼공항과 도심까지의 거리가 비슷합니다. 또한, 다수의 LCC가 취항하고 있어 특히 동남아 내 다른 국가로나 태국 국내선 환승에 큰 장점이 있는 공항입니다. 

인천-돈므앙 노선은 27일부터 매일 운항합니다. 현지시각 기준으로 인천공항을 오후 6시 15분 출발해 돈므앙공항에 오후 10시 15분 도착하며, 돌아오는 항공편은 돈므앙공항을 오후 11시 15분 출발해 다음 날 오전 6시 50분 인천공항에 도착합니다.

인천-돈므앙 노선에는 차세대 친환경 항공기인 B737-8기종이 투입됩니다. 경량형 시트와 좌석마다 구비된 USB 충전 포트, 휴대기기 거치대로 쾌적한 기내 환경과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티웨이항공은 10일 오전 10시부터 23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인천-돈므앙 신규 취항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항공권 예약 시 할인코드 ‘방콕’을 입력하면 일부 운임의 10%가 즉시 할인 적용되고, 탑승 기간은 4월 27일부터 10월 28일까지입니다.

더불어 이달 30일까지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최대 2만원 할인, NH농협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할인 쿠폰도 매일 선착순 제공합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승객들의 편리하고 안전한 여행을 위해 하늘길을 지속 넓혀나갈 것”이라며 “항공권 예약 및 공항 이용 시 출·도착 공항에 유의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