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착!한생활시리즈' 가입자 100만명 돌파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한생활시리즈' 가입자 100만명 돌파
  • 김하슬 기자
  • 승인 2023.0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삼성화재]
[사진제공=삼성화재]

삼성화재는 자사 다이렉트 채널의 생활서비스 '착!한생활시리즈'가 출시 1년 만에 가입자수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습니다.

지난 해 4월 출시한 '착!한생활시리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모바일앱에서 운전, 걷기, 건강 관리 등 고객의 일상 속 활동을 기록해 분석하는 서비스입니다. 

이를 통해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돕고, 포인트도 제공합니다.

해당 상품은 지난해 12월 가입자수 50만명을 돌파한 이후 가입자가 매월 10만 명 이상 증가하면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삼성화재 보험 가입자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고, 포인트 혜택도 받을 수 있기 때문으로 분석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삼성화재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개인용 자동차보험, 여행보험, 장기보장성보험의 보험료 결제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관계자는 "단독 앱으로 출시하는 것이 일반적인 생활서비스 영역에서 기존 앱에 탑재된 서비스가 가입자수 100만명을 돌파한 것은 서비스 자체의 참신함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앞으로도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고객 맞춤형 콘텐츠의 지속적인 출시를 통해 고객의 일상 속에 더욱 유용한 생활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삼성화재는 서비스 출시 1년을 맞아 '착!라운지'와 '착!한 등급' 신설을 포함해 자사 다이렉트 모바일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