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19일까지 전국 17개 거점서 '서비스캠프' 운영
볼보트럭, 19일까지 전국 17개 거점서 '서비스캠프' 운영
  • 이연서 기자
  • 승인 2023.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볼보트럭코리아 2023 서비스 캠프-안전운행 캠페인 현장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볼보트럭코리아]

볼보트럭코리아가 15일부터 19일까지 전국 17개 거점에서 서비스캠프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2004년부터 업계 최초로 서비스 캠프를 시작했습니다. 볼보트럭 전문 정비 인력으로 구성된 정비팀과 직원들이 주요 거점을 직접 방문해 고객과 소통하고, 트럭 점검 서비스와 소모성 부품에 대한 검사 및 교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2023 볼보트럭 서비스캠프는 대전시에 소재한 신탄진 휴게소(서울방향)를 시작으로 북부권(강원/경서), 서부권(중부/호남), 동부권(대구/경북, 부산/경남)의 세 권역으로 나뉘어 5일 동안 순차적으로 개최됩니다. 

또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안전운행 캠페인을 함께 진행합니다. 상용차 운전자들의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 각 캠페인 거점에 졸음 운전을 방지할 수 있는 쉼터를 마련하고, 운전자들에게 졸음운전 예방 안내문을 배포합니다.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서비스캠프 현장에서 직원들이 고객들과 소통하며 개선된 서비스를 보답하고자 한다”며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볼보트럭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