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친환경 캠페인 전개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친환경 캠페인 전개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0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야경. [사진제공=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야경. [사진제공=부영그룹]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이 최근 환경보호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2박 이상 투숙하는 ‘호캉스’ 고객에게 그린카드(Green Card)를 제공합니다.

그린카드 사용법은 객실 정비를 요청하지 않을 경우, 침구 위에 카드를 올려놓으면 됩니다. 그린카드 이용 시 알뜰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신청 방법은 체크인 일주일 전에 호텔 예약실로 전화해 신청하면 됩니다.

그린카드 혜택은 호텔의 경우, 침구 미정비 요청 횟수 당 식음이용권(1만원)을 제공합니다. 리조트의 경우에는 프리미엄, 임페리얼 타입은 식음이용권 1만원권을, 프리미엄 스위트 타입 이상은 식음이용권 2만원권을 증정합니다.

그린카드 정책을 시행하는 것은 세탁으로 인한 환경오염을 막고, 쓰레기를 가능한 줄이는 ‘에코(eco)여행’에 포커스를 맞추기 위함이라고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설명했습니다.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관계자는 “그린카드 정책이 환경보호 취지에 맞게 고객들이 적극 이용해 준다면 환경오염을 줄일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제주 관광의 ‘메카’로 알려진 중문단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262실 규모의 호텔과 187실 규모의 리조트로 구성됐으며, 키즈카페, 기타 레스토랑, 피트니스룸은 물론 제주 앞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전망과 깔끔한 내부 시설로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