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새로운 성장 동력 확보한 '덴티스'..."포터플 무통마취기 등 신제품 통해 매출 30%이상 자신"
[영상] 새로운 성장 동력 확보한 '덴티스'..."포터플 무통마취기 등 신제품 통해 매출 30%이상 자신"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3.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앵커]
덴티스가 치과용 무통마취기와 유니트체어 등을 새롭게 선보이며 치과계 시장 점유율을 빠르게 확보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신제품으로 회사의 매출이 30%이상 성장할 것을 예고했습니다. 제품의 경쟁력과 공급 계획 김효선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신경이 분포하지 않은 해면골 마취로 주사바늘이 찔리는 통증을 최소화 해 이른바 치과 공포증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 '포터플 무통마취기'.

그리고 8K 3D프린터로 보다 더 정밀한 출력 퀄리티를 구현하고 있는 치과용 3D프린터와 시술자와 환자 모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유니트 체어까지. 덴티스가 또다시 신제품을 출시하며 경쟁력을 강화했습니다. 

[심기봉/ 덴티스 대표] 
"인체 공학적으로 디자인 되어서 환자, 치과의사에게 편안함과 안전함을 줄 수 있습니다. (유니트 체어는)환자가 통증을 느낄 때 알림을 줄 수 있는 알람기능도 포함 돼 있고 또 진료환경에 맞게끔 필요한 라이트등이..(포함 돼 있습니다) " 

특히 덴티스는 이번 신제품을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SIDEX2023)에서 선보였으며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기존 파트너 뿐 아니라 신규 파트너링을 위한 적극적인 미팅도 펼쳤습니다

[심기봉/ 덴티스 대표] 
"우리 치과의 필수 장비인 유니트체어는 치과 개원의 필수 장비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개원 시장에 우리 덴티스의 마켓 쉐어를 높일 수가 있습니다. 신규 고객 개척을 통해서도 매출을 높일 수가 있고요. 우리 덴티스만의 차별화 제품이 있기 때문에 이걸 임플란트하고 패키지를 통해서 또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어 회사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해 국가별 품목허가를 빠르게 획득한다는 계획이며 유니트 체어는 올 연말 FDA를 시작으로 내년 미국 시장에 판매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회사는 이를 통해 올해 매출 30%이상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심기봉/ 덴티스 대표] 
"매출은 최소 30%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요. 중국 인증이 끝나면 3,4분기 부터는 본격적으로 중국의 매출이 발생할거고요. 우리 신제품과 임플란트와의 패키지를 통해서 신규 거래처 확대 등을 통해서 성장을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회사는 독자적인 R&D 기술력으로 매년 신제품을 출시, 성장을 이어오고 있으며 올 연말 새로운 신제품을 추가 출시해 치과계 브랜드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목표했습니다. 

팍스경제TV 김효선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