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 곳 잃은 국내 증시에도 연일 수익? 증권가 ‘충격‘
갈 곳 잃은 국내 증시에도 연일 수익? 증권가 ‘충격‘
  • 이경록
  • 승인 2016.0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하루가 다르게 급등락을 반복하고 있는 주식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갈피를 잡지 못하고 혼란스러운 것이 현실이다. 그런데 현재 한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상황에서 한 전문가의 발언으로 증권가는 화제다.

하락장에 대해 “어제 더 비싸게 주고 샀다고 아쉬워할게 아니라 오늘 더 싸게 살수있게 됐다”고 전하며 투자자들부터 증권가 직원들까지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바로 국민스탁 [리더스탁] 전문가!

그 의미인 즉슨, “전체 증시가 방향성을 찾지 못할 때 돈을 버는 방법은 시장 수익률을 웃도는 주식을 찾아 최저점에서 매수하는 것”이라고 밝히며, 현재 패닉상태인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하루 만에 수익을 경험할 종목을 금일 무료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전했다.

▶ 5월 막바지 급등주, 조건없이 무료공개! (무료방송 바로가기)

[리더스탁] 전문가는 스몰캡 발굴의 귀재로, 그가 직접 개발한 ‘오라클라인’과 수급라인으로 맥점을 포착해 중소형주를 공략한다. 가는 종목만 가는 현재 장세에서는 개별주 3종목 집중투자로 화려한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 실제 회원들의 수익률은 3개월 누적 수익률이 100%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계좌를 품에 안고 있으며 투자자들은 함박웃음이 떠나지 않고 있다.

오늘 [리더스탁] 전문가의 무료방송에서는 6월 상승유망주와 매수시점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초보투자자들도 쉽게 활용가능한 매매기법에 대한 강의도 진행된다고 하니, 하락장에서도 수익을 경험하고 싶은 투자자라면 이번 기회를 꼭 잡아보길 바란다.

▶ 화끈한 수익의 리더스탁, 그의 매매전략 大공개! (무료 공개방송 참여)

<증권방송 국민스탁 무료 공개방송>
전문가 출연진 : 리더스탁, 여의도미꾸라지, 골디락스, 풀레드2사단
일시 : 05월 25일(수) 특별무료방송 09:00~24:30
방송참여 : 국민스탁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인증 후 바로 입장
참여문의 : 1899 - 9674 (고객센터)

국민스탁 수급특징주 (5개)
,
,
,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