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 7월 분양
우미건설,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 7월 분양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우미건설이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를 7월 공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는 지하 2층~지상 20층 11개 동, 전용면적 84㎡ 총 849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전 세대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되며 A·B·C 타입으로 평면을 다양화했습니다.

이천 중리지구는 초등학교 용지(계획), 근린공원 용지(계획) 등과 함께 약 4,200여 세대로 계획된 택지지구입니다. 특히, 원도심과 인접해 기존의 풍부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고 이천시청, 이천경찰서, 이천세무서에 인접하여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는 SK하이닉스, OB맥주, 이천시청 등과 인접해 이들 근무자들의 배후수요 단지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또한, 뛰어난 교통망을 통해 판교테크노밸리 등 수도권 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습니다. 서이천IC를 통해 중부고속도로, 이천IC를 통해 영동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고 경강선 이천역 이용 시 판교, 분당, 광주, 여주 등 이동이 편리합니다.

단지 가까이에 유치원 용지(계획)· 초등학교 용지(계획)가 있어 어린 자녀의 안전한 등·하교가 가능합니다. 여기에 단지앞 대형 근린공원도 예정되어 있어 편리성과 쾌적성을 더해줍니다.

단지 설계도 특화된 장점을 갖췄습니다. 지상에 차량이 다니지 않는 아파트로 모든 차량이 지하에 주차되고(근린생활시설 제외), 지상은 공원으로 꾸며집니다. 전 타입을 남향 위주 및 공원 조망권을 확보할 수 있게 설계해 쾌적성과 친환경요소를 더했습니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등의 운동시설, 남·녀 구분 독서실, 작은도서관 등의 학습공간, 주민카페, 게스트하우스 등 특화 커뮤니티시설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