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차세대 리더 양성 프로그램 진행
HDC현대산업개발, 차세대 리더 양성 프로그램 진행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0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신임 리더 파워 업 과정’ 프로그램에 참여한 임직원들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차세대 리더 양성을 위해 직무 역량 강화 교육과 리더십 강화 프로그램 등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강원도 원주시 오크밸리에서 본부별 신임 팀장과 현장소장 등 22명을 대상으로 리더십 강화 프로그램 ‘신임 리더 파워 업 과정’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교육에서는 ‘조직에서 가장 앞서야 하는 리더에게 필요한 이정표’를 주제로 급변하는 경제환경 속에서 리더의 역할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됐습니다. 신임 보직자들은 이번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성과관리의 트렌드를 이해하고 코칭할 수 있는 차세대 리더로서 자리 잡게 됩니다.
  
올해 승진한 중간관리자 51명을 대상으로 이달 26일부터 28일까지 강원도 정선의 파크로쉬에서 중간관리자를 대상으로 ‘체인지 업’, ‘리드 업’ 과정도 진행합니다. 교육에서는 중간관리자급 리더로서 새로운 역할 변화를 이해하고 목표를 명확히 수립해 직급별 필요한 리더십을 습득하고 업무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 HR혁신팀 담당자는 “권한과 책임의 역할에 따른 차세대 리더들에 대한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임직원들이 조직 내 각자의 위치에서 업무역량을 강화하고 전문성을 기를 수 있도록 인재양성에 집중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HDC그룹은 지난해부터 미래산업의 AI 전문가 양성을 위한 R&D 캠퍼스에 이은 데이터 캠퍼스 과정을 추진해 미래인재 양성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임직원 복지 차원에서의 자기개발 지원과 사외 교육 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 연수원 ‘HDC 아카데미’를 통한 교육지원을 확대하고, 자체 사내강사 육성을 위한 실전강의 PT스킬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 중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