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무주 쿨 썸머 페스티벌 개최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무주 쿨 썸머 페스티벌 개최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0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지난 5일 황인홍 무주군수(왼쪽)와 배성수 무주덕유산리조트 대표(오른쪽)가 ‘무주 쿨 썸머 페스티벌’ 업무 협약식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부영그룹]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지난 5일 무주군과 ‘무주 쿨 썸머 페스티벌’을 함께 진행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배성수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대표와 황인홍 무주군수 등 관계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무주군의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오는 15일 열리는‘무주 쿨 썸머 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에 총력을 다 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해당 행사가 열리는 무주덕유산리조트 점핑파크는 해발 800m의 고지대에 위치하고 있어 한 여름밤에도 평균온도가 18~20도 정도입니다.

배성수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대표는 “한여름에도 시원한 무주덕유산리조트 점핑파크에서 자연 속에서 즐기는 캠핑과 댄스가 어우러진 체험형 축제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무주군과 함께 다른 축제와 차별화된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이며 무주지역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무주 쿨 썸머 페스티벌은 온라인 참여 신청과 신청자의 초대로 무료입장 가능합니다. 페스티벌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무주덕유산리조트 숙박 특별 할인이 적용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