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완판
DL이앤씨,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완판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조감도. [사진제공=DL이앤씨]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조감도. [사진제공=DL이앤씨]

DL이앤씨는 경기도 화성시 신동 동탄2택지개발지구 일원에서 분양한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가 100% 완판됐다고 7일 밝혔습니다.

앞서 공급된 1회차 분양물량의 조기 분양 완료에 이어 이번 2회차 분양물량도 정당계약을 시작한 이후 약 보름 만에 완판에 이르는 성과를 기록한 것입니다.

이 단지는 앞서 지난 3월에 공급한 1회차 분양물량 437가구가 반도체 호재 기대감으로 조기에 분양을 완료했습니다. 지난 6월에 분양한 2회차 363가구는 1·2순위 청약 접수에 총 1500명이 몰렸습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반세권에 진입할 수 있는 기회인 동시에 대형 개발 호재인 GTX를 품은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라는 점이 주택 수요층에게 긍정적으로 작용한 결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또 계약금 10%(1회차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10%, 잔금 80% 조건으로 공급돼 중도금 대출에 따른 이자 부담을 최소화한 점도 영향을 주효했다는 것이 DL이앤씨 측 설명입니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는 지하 2층~지상 12층, 13개동, 총 800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입주는 2024년 11월 예정입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동탄2신도시는 세계 최대 규모로 조성되는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와 지리적으로 인접해 있습니다. 향후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상주 근로자만 4만여 명으로 추산됩니다.

또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A 노선의 일부 구간인 수서~동탄도 내년 상반기 개통 예정입니다. 해당 구간이 개통되면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보다 이동 시간을 60분가량 단축할 수 있습니다.

세대 내에는 ‘C2 하우스’와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등 최신 특화 설계가 적용됩니다.  스카이라운지가 최상층에 마련되며 패밀리 시네마, 실내 스크린 골프연습장, 실내키즈체육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