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에버랜드 '블러드시티'에 '갤럭시 Z 플립5·폴드5' 체험존 연다
삼성전자, 에버랜드 '블러드시티'에 '갤럭시 Z 플립5·폴드5' 체험존 연다
  • 배석원 기자
  • 승인 2023.09.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에버랜드 블러드시티에 마련된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5·폴드5' 체험존을 찾은 고객이 화이트Z 캐릭터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에버랜드 블러드시티에 '갤럭시 Z 플립5·폴드5'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올해로 7번째 시즌을 맞은 블러드시티는 매년 9월초부터 11월까지 운영되는 가을 시즌 대표 체험 공간으로 이색 경험을 추구하는 절은세대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올해는 삼성전자와 에버랜드가 협업을 통해 블러드시티를 사이버펑크풍의 미래도시로 현실감 있게 구현하고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입니다.

특히 삼성전자는 블러드시티에 '갤럭시 Z 플립5·폴드5' 체험존을 마련하고 방문객들이 '플랙스 윈도우', '플랙스 캠' 등 갤럭시 폴더블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을 몰입감 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방문객들은 체험존 안 포토존에서 손바닥을 내밀어 셀피를 쉽게 촬영할 수 있는 갤럭시 스마트폰의 기능을 체험하고 다양한 각도에서 힙한 셀피를 촬영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삼성전자는 체험존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갤럭시 Z 플립5 키링, 스티커, 스트랩 파우치 등 다양한 기념품도 제공한다는 입장입니다.

'갤럭시 Z 플립5·폴드5' 체험존은 오는 11월 19일까지 운영될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계란던진이매리공익신고제보자 2023-09-10 15:18:50
삼성방통위비리김만배들 망해라 삼성중공업 카타르계약 망해라. 이재용회장 재판망해라. 삼성준법위원회 이찬희변호사썅
김만배야 변호사법위반이다 언론법조인들 반부패사건이다.
부산지검 진정 327호 중앙지검 진정 1335호
2020 고합718 십년무고죄다. 공익신고2년이내다.
강상현개세대교수 방통위국감위증 정정보도먼저다.
이매리가짜뉴스들 언론징벌이다. 언론법조인들 반부패사건이다. 메디트가 짱이다 이매리엄마생활비가 훨씬중요하다.
이매리하나은행계좌로만 일억오천만원입금먼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