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아트페어 '프리즈 런던2023' 참가...피카딜리광장서 대형 예고 영상도 펼쳐
LG전자, 아트페어 '프리즈 런던2023' 참가...피카딜리광장서 대형 예고 영상도 펼쳐
  • 배석원 기자
  • 승인 2023.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LG전자가 이달 11일부터 15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아트페어 ‘프리즈’에 참가한다.
사진은 런던 피카딜리 광장의 대형전광판에서 예고 영상을 상영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이달 11일부터 15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프리즈 런던 (Frieze London) 2023’을 앞두고 런던 피카딜리 광장 대형전광판에서 예고 영상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영상은 세계적인 미디어 아티스트 콰욜라(QUAYOLA)의 대표작 여름정원(Jardins d’Été)을 담은 작품으로 인상주의 화가 클로드 모네(Claude Monet)의 지베르니(Giverny) 정원을 모티브로 자연경관을 표현했습니다.

LG전자는 프리즈 런던에서 거장의 대표 예술작품을 LG 올레드 TV로 생생하게 선보이는 ‘LG OLED Lounge’를 운영한다고 전했습니다.

LG전자는 지난달 ‘프리즈 서울’에 업계 최초 공식 헤드라인 파트너로 참가해 거장 김환기의 작품을 올레드 TV로 선보이는 등 예술 분야와 협업을 선보이는 ‘OLED Art Project’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