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 2023년 신입직원 채용
한국토지신탁, 2023년 신입직원 채용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역삼 코레이트타워(한국토지신탁 사옥). [사진제공=한국토지신탁]
역삼 코레이트타워(한국토지신탁 사옥). [사진제공=한국토지신탁]

한국토지신탁이 오는 25일까지 2023년 신입직원을 채용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신입직원 채용분야는 도시정비사업과 리츠 등 사업부문입니다. 오는 25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습니다.

지원 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 졸업자(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소지자) 및 2024년 2월 졸업예정자입니다. 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은 전형 시 우대합니다.

한국토지신탁은 매년 정기적으로 신입직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원자와 원활한 소통을 위해 지난해부터 ‘신입직원 채용 오픈채팅방’을 운영, 채용 관련 질의에 인사 담당자가 직접 답변을 제공합니다. 카카오톡 한국토지신탁 채널 친구추가 후, 채팅방 하단메뉴에서 ‘2023년 신입직원 채용안내’를 클릭해 채팅방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온라인 인적성 검사 → 1차 실무진 면접 → 2차 임원 면접 → 신체검사 → 최종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됩니다. 최종합격자는 내년 1월 입사하게 됩니다.

한국토지신탁은 1996년 설립돼 업계 최초 자산규모 1조원 돌파 등 부동산신탁업계를 선도해오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여의도와 목동 등 서울 주요 재개발‧재건축 현장에서 신탁방식 정비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모집하는 리츠(REITs) 부문 역시 한국토지신탁 주요 사업부문의 한 축입니다. 한국토지신탁은 국내 최초 리츠 영업인가를 받은 1세대 자산관리회사(AMC)입니다. 

사옥이 위치한 역삼 코레이트타워 등 강남 오피스 권역뿐 아니라 판교 H스퀘어, 분당 휴맥스빌딩 등 수도권 주요 업무 지역에서 우량 오피스 자산 투자를 성공적으로 이어오고 있습니다.

한국토지신탁 인사담당자는 “우수한 인력과 전문성은 한국토지신탁의 성장 원동력”이라며 “회사와 함께 나아갈 우수 인재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