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윤성 한국토지신탁 대표, 마약근절 캠페인 동참
최윤성 한국토지신탁 대표, 마약근절 캠페인 동참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한국토지신탁 최윤성 대표이사
최윤성 한국토지신탁 대표가 ‘NO EXIT(노 엑시트)’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제공=한국토지신탁]

최윤성 한국토지신탁 대표이사 부회장이 마약 근절을 위한 ‘NO EXIT(노 엑시트)’ 캠페인에 동참했습니다.

‘NO EXIT’ 캠페인은 마약의 심각성을 환기하고 마약중독 관련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기 위한 범국민적 예방 운동입니다.

지난 4월부터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 등 관계기관이 합동으로 진행하는 이 캠페인에는 정부기관과 기업 관계자, 방송인, 스포츠선수 등 각계각층의 인사가 참여를 이어가면서 마약의 심각성을 알리고 있습니다.

이마트 한채양 대표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최윤성 대표는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문구가 담긴 메시지 카드를 들고 인증사진 촬영을 했습니다.

최 대표는 “국민들, 특히 미래의 주역인 MZ세대들이 건강한 일상을 이어갔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캠페인 바통을 이어받게 됐다”며 “마약 근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더욱 커지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국토지신탁은 올해에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지난 10월에는 한국토지신탁이 주최한 KLPGA대회를 통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골프 유망주를 위한 기부금 적립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출전 선수들의 티샷이 ‘채리티존(Charity Zone)’에 안착할 때마다 기부금을 적립했으며, 한국토지신탁 추가 기부액 포함 2000만원을 전북대학교 희귀난치질환 어린이 환우를 위해 기탁했습니다.

최윤성 대표는 다음 캠페인 주자로 최근 KLPGA 통산 4승을 거둔 박현경 프로를 추천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