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고객사 초청 포럼..."프리미엄 건설용 강재 품질 향상 노하우 공유"
현대제철, 고객사 초청 포럼..."프리미엄 건설용 강재 품질 향상 노하우 공유"
  • 배석원 기자
  • 승인 2023.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현대제철 정유동 제품개발센터장(중앙)과 포럼에 참석한 주요 철강 구조물 제작사 실무 담당자들이 사진 촬영하고 있다.
[사진=현대제철]

현대제철이 프리미엄 건설용 강재 'H CORE' 고객사를 대상으로 건설제품 제작 품질 향상을 위한 노하우 공유 및 기술지원 확대에 나섭니다.

현대제철은 지난 24일 충남 당진 현대제철 연수원에서 'H CORE Tech Support 고객사 초청 포럼'을 개최해 VOC(Voice of Customer; 고객의 소리)를 청취하고 기술지원 체계를 확립하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포럼은 현대스틸산업을 비롯한 우리나라 10대 철강 구조물 제작사(철구사)를 대상으로 진행됐습니다.

현대제철의 프리미엄 건설용 강재 'H CORE'의 제작 품질 향상 노하우 및 기술지원 확대 방안 공유와 VOC 수렴을 통한 기술지원 체계 구축 논의가 이어졌습니다.

현대제철은 이날 'H CORE'를 적용한 건설제품 제작 품질 향상 및 기술지원 확대를 위해 주요 고객사의 제언을 바탕으로 ▲기술지원 ▲기술교육 ▲기술 보고서 공유 ▲건설제품 공동 개발 등 지원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기술지원 확대와 고객사 대상 정기 기술교육 및 수료증 발급 등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2024년부터는 H CORE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사와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Tech Support 시스템'도 구축하기로 했습니다.

'Tech Support 시스템'은 건설용 제품에 대한 제작 및 시공 관련 기술지원, 교육 진행 등 전반적인 고객 몰입형 체계로서 활용할 계획입니다.

정유동 현대제철 제품개발센터장은 "포럼 개최를 통해 H CORE의 제작 품질 향상 및 기술지원 확대의 실질적 운영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수 있었다"며 "고객사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H CORE 제품의 시장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