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영등포 반도아이비밸리’ 지식산업센터 입주…다음달 20일까지
반도건설, ‘영등포 반도아이비밸리’ 지식산업센터 입주…다음달 20일까지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영등포 반도 아이비밸리 전경. [사진제공=반도건설]

성공적으로 분양을 완료한 반도건설 ‘영등포 반도 아이비밸리'가 지난 8월 28일부터 입주를 시작했습니다. 입주기간은 다음달 20일까지입니다. 

영등포 반도 아이비밸리는 서울 영등포구 영신로 일원에 연면적 3만8870㎡으로 지하 1층(주차장 제외)부터 지상 11층까지 전실 제조·공장형으로 총 228개 호실이 구성됩니다. 지상 1층은 32개 호실의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섰습니다.

이 지식산업센터는 ‘성남고등 반도 아이비밸리’를 시작으로 ‘가산역 반도 아이비밸리’에 이어 세 번째로 입주를 시작했습니다.

서울 지하철 5호선 영등포시장역과 2·5호선 환승역인 영등포구청역에서 도보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또 영신로, 영등포로, 국회대로 등 주요 도로를 이용해 북쪽으로 양화대교 방면, 동쪽으로 여의도 방면 진입이 쉬워 여의도 업무지구(YBD), 도심업무지구(CBD), 용산지구, 상암DMC, 마곡지구 등 주요 업무지구까지 차량으로 10~20분대로 이동 가능합니다.

반도건설은 반도유보라 아파트 분양 노하우를 발휘해 다양한 크기의 평면 설계으로 설계했습니다. 52%의 높은 전용률로 설계돼 실사용 면적이 넓어 공간효율이 뛰어납니다. 

각 층마다 회의실과 휴게실이 마련되며, 3층과 11층에는 옥상 휴게정원이 조성됐습니다. 효율적인 사무실 사용을 위해 각 호실별로 '계절창고'를 마련했습니다. 

편의시설도 풍부합니다. 영등포구청, 세무서, 우체국 등 관공서가 가까우며, 반경 1km 내에 빅마켓 영등포점, 이마트 영등포점,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홈플러스 영등포점 등 대형유통업체도 위치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