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 3일 공급
DL건설,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 3일 공급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 투시도. [사진제공=DL건설]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 투시도. [사진제공=DL건설]

DL건설은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 주거형 오피스텔의 분양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3일 밝혔습니다. 

이 단지는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6층~지상 최고 46층, 2개동, 총 396실로 구성됩니다. 입주는 2026년 5월 예정입니다. 

타입별로는 ▲84㎡A 158실 ▲84㎡B 121실 ▲84㎡C 80실 ▲84㎡D 37실 등입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아산시는 지난 4월 충청남도와 삼성디스플레이가 약 4조억원 규모의 신규 투자 협약식을 했고, 7월에는 천안·아산이 디스플레이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로 지정됐습니다. 

지난 9월에는 글로벌 디스플레이 소재 기업인 미국 코닝이 아산탕정에 15억달러(2조원) 규모의 투자 계획을 밝혔습니다. 

또 '최첨단 디스플레이 스마트모듈러센터'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지에 선정됐습니다. 예타 통과 시 사업 대상지인 아산탕정테크노일반산업단지에는 디스플레이산업 분야 역대 최대 규모인 9500억원이 투입됩니다.

천안·아산 강소연구개발특구 사업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국내 유일의 자동차 관련 전문생산기술연구소인 한국자동차연구원(기술핵심기관)을 중심으로 천안아산 연구개발(R&D) 집적지구(천안 불당·아산 탕정)와 천안풍세지구(풍세일반산업단지)가 지정돼 개발 중입니다. 

단지 내 세대는 3~4베이 평면 구조 설계가 적용되며, 드레스룸,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했습니다. 

에너지 고효율 이중창호, LED 전등,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실별 온도조절 시스템 등이 도입되며, 세대 공기청정형 전열 교환 환기시스템이 설치되는 등 미세먼지 환기 시스템도 적용됩니다.

보안 시스템도 도입됩니다. 지하주차장에 비상 콜버튼을 설치해 위급상황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고해상도 CCTV, 저층부·최상층 방범 감지기가 설치됩니다. 

오피스텔에 출입하는 차량을 효율적으로 통제할 수 있는 차량번호 인식시스템도 적용될 예정입니다. 

아울러 스마트폰만 있으면 자동으로 공동현관 출입구가 열리고 엘리베이터가 호출되는 스마트폰 원패스 시스템과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등도 도입됩니다. 

청약일정은 오는 8일 청약 접수를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13일입니다. 정당계약은 14~15일까지 2일간 진행됩니다. 

만 19세 이상이면 주택수, 기존 주택 당첨 여부 등과 관계없이 세대주, 세대원 모두 청약할 수 있습니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며, 분양권 전매도 계약 이후에 바로 가능합니다. 중도금 대출에 대한 무이자 혜택도 제공해 수요자의 자금 부담도 낮췄습니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은 KTX·SRT 천안아산역을 도보로 갈 수 있고 생활인프라, 녹지가 풍부해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이 가능한 곳"이라며 "산업단지 조성과 기업유치, 민간투자 등 각종 개발 호재로 미래가치도 높아 문의가 꾸준하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