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 하나(ALL THAT ONE)’…2023 대상㈜ GWP AWARDS 성료
‘우리 모두 하나(ALL THAT ONE)’…2023 대상㈜ GWP AWARDS 성료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상㈜이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과 상생을 다짐하는 교류의 장 ‘2023 GWP(Great Work Partners) AWARDS’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올해 15회째를 맞는 ‘GWP AWARDS’는 대상㈜이 2009년부터 매년 파트너사 임직원을 초청해 격려하고, 우수 파트너사를 포상하는 등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는 행사입니다. 올해는 그룹의 핵심가치인 ‘존중’을 바탕으로 파트너사와 함께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대상과 파트너사는 하나라는 뜻의 <ALL THAT ONE>을 행사 주제로 정했습니다.

22일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행사에는 대상㈜ 임정배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파트너사 임직원 등 총 250여 명이 참석해 서로 감사함을 전하고 성과를 공유하는 교류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행사는 새로운 시작과 힘찬 도약을 알리는 미디어 북 퍼포먼스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임정배 대상㈜ 대표이사 환영사 ▲경영성과 및 비전 영상 상영 ▲우수 대리점 및 협력사에 대한 시상식 등으로 진행됐습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2023 GWP AWARDS’ 시상식에서는 총 5개 부문에서 13개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먼저, 우수 대리점부문은 ▲청정원 대건상사 ▲(유)브랜뉴글로벌이 수상했습니다. 다양한 혁신활동을 통해 반품 감축 및 판매 달성율을 높인 것은 물론, 신수요 발굴로 매출확대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이어 신제품 출시를 통한 매출 확대와 브랜드 제고에 기여한 ‘라이징’ 부문에서는 ▲농업회사법인㈜와이제이푸드 ▲㈜선제 ▲㈜이킴이 수상했다. 또한 공정개선, 자동화 등으로 원가 및 품질개선에 기여한 ‘시너지’ 부문에서는 ▲농업회사법인㈜순창성가정식품 ▲㈜효성어묵 ▲아흥 영농조합법인이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습니다.

이 밖에도 대상㈜과의 유기적 협력을 통해 SCM(Supply Chain Management) 경쟁력을 극대화한 ‘컬래버레이션’ 부문은 ▲㈜태경식품 ▲한일후드㈜ ▲남영산업이 수상했습니다. 지속가능경영 가치를 창출한 ‘ESG 경영’ 부문에서는 ▲㈜삼영특수인쇄 ▲선일물산㈜ ▲세한프라텍㈜이 수상의 기쁨을 누렸습니다.

임정배 대상㈜ 대표이사는 “급변하는 국내외 정세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신뢰와 배려로 함께해준 파트너사들 덕분에 잘 이겨낼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대상그룹의 핵심가치인 ‘존중’을 바탕으로 다양한 상생활동을 펼쳐 100년 기업을 향해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하는 선순환 생태계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