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SK매직 '가스 및 전기레인지, 전기오븐' 영업권 인수...약 400억원 규모
경동나비엔, SK매직 '가스 및 전기레인지, 전기오븐' 영업권 인수...약 400억원 규모
  • 배석원 기자
  • 승인 2024.0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SK매직의 가스 및 전기레인지, 전기오븐 사업의 영업권을 인수합니다.

경동나비엔은 지난 3일 SK매직과 3개 사업분야의 영업권 인수에 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예상 매매대금은 400억원 규모로 정확한 대금과 시기 등은 MOU 이후 양사간 협의를 통해 결정될 예정입니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영업권 인수로 쿡탑, 전기오븐 등 주방가전 사업을 강화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전기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경동나비엔은 이미 가스쿡탑, 후드 등의 제품을 출시한 바 있고 2021년 3D 에어후드, 지난 해 6월 프리미엄 전기 쿡탑을 선보이는 등 주방가전 사업을 확대해 왔다고 덧붙였습니다.

경동나비엔은 SK매직이 가스 및 전기레인지, 전기오븐 사업에서 시장점유율 1, 2위를 기록할 정도로 탄탄한 기반을 가지고 있어 주방가전 사업 확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경동나비엔은 영업권 인수 후 쿡탑, 전기오븐과 ODM을 통해 공급받은 후드까지 SK매직이 납품하기로 예정된 건설사 수주 현장에 대한 납품도 차질없이 진행한다는 계획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