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카페디저트페어, 그리스의 매력을 담은 헬레닉와인 주목
2024 카페디저트페어, 그리스의 매력을 담은 헬레닉와인 주목
  • 박준식 기자
  • 승인 2024.0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맛과 전통의 조화, 헬레닉와인이 선사하는 그리스의 매력
2024카페디저트페어에 참여하고 있는 헬레닉와인 대표 파블로스 장 [사진=박준식 기자]
 

[고양=팍스경제TV] 고양시 킨텍스에서1월 25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되는 '2024 카페디저트페어'에서 헬레닉와인이 그리스의 와인과 올리브 오일을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대표 장 파블로스는 한국인 아버지와의 특별한 인연을 통해 그리스의 프리미엄 와인과 제품들을 한국 시장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헬레닉와인은 이번 박람회에서 그리스의 대표적인 디저트 와인을 비롯하여 고대부터 전해진 그리스의 와인 제조 역사와 품질을 알리기 위해 참가했습니다. 특히, 그리스 와인은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와인과 같은 인지도는 아직 높지 않지만, 그 역사와 문화적 가치는 매우 깊고 풍부하다고 강조했습니다.

고대부터 이어진 그리스의 올리브 오일 생산 역사를 바탕으로 한 최고급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도 선보인다.[사진=박준식 기자]
 

헬레닉와인의 올리브 오일 역시, 그리스의 수천 년 전통을 이어받은 최고급 엑스트라 버진 제품으로, 그리스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독특한 품종의 올리브로 제작되어 그 질과 맛에서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파블로스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한국인들에게 그리스의 와인과 올리브 오일을 널리 알리고, 한국과 그리스 간의 특별한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고자 한다"라며 포부를 밝혔습니다. 헬레닉와인의 제품들은 전국의 유명 레스토랑과 와인 샵, 와인 바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헬레닉와인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그리스의 디저트 와인을 비롯한 다양한 와인을 소개한다. [사진=박준식 기자]

이번 '2024 카페디저트페어'는 헬레닉와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하여 품격 있는 식음료와 디저트 제품들을 선보이며,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맛과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헬레닉와인은 앞으로도 다양한 전시회와 이벤트를 통해 그리스의 우수한 제품들을 한국 시장에 지속적으로 소개할 계획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