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울산 ‘힐스테이트 문수로 센트럴’ 2월 공급
현대엔지니어링, 울산 ‘힐스테이트 문수로 센트럴’ 2월 공급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4.0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힐스테이트 문수로 센트럴 투시도. [사진제공=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문수로 센트럴 투시도. [사진제공=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은 울산 남구 신정동 일원에 짓는 ‘힐스테이트 문수로 센트럴’을 2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습니다.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46층, 전용면적 84㎡ 총 566가구로 조성됩니다. 타입별 분양 가구수는 ▲84㎡A 242가구 ▲84㎡B 244가구 ▲84㎡C 80가구 등입니다.  

단지는 주택 시장에서 중요시되는 핵심 인프라를 두루 갖췄다는 평가입니다. 신정시장이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하고 롯데마트, 뉴코아아울렛, 현대백화점 등 대형 편의시설이 가깝습니다. 울산제일병원, 중앙병원 등 의료시설과 신정1동 행정복지센터, 울산시청 등 관공서도 인근에 있습니다.

중앙초(그린스마트미래학교 선정), 월평중, 학성중, 서여자중, 학성고 등의 학교로 통학할 수 있고, 거주자녀 우선 입소가 가능한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이 들어섭니다. 남산근린공원, 태화강국가정원, 울산시민공원 등도 가깝습니다. 

단지는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담은 혁신적인 공간을 선보입니다. 천장고는 2.4m(우물천장 2.5m)로 높였고, 전세대 맞통풍 구조를 적용합니다. 1.5m에 달하는 와이드 주방창을 설계해 개방감도 극대화했습니다. 

또 공간 확장을 위한 통합 팬트리, 통합 침실, 드레스룸 고급화 등 특화 설계를 도입합니다. 부피가 큰 캠핑, 레저 용품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세대별 지하 창고도 제공합니다.

단지 내 교육, 문화와 관련된 앵커 테넌트도 다수 들어설 예정입니다. 자녀교육을 위한 ‘종로엠스쿨’, 고압산소치료 헬스케어 센터인 ‘인터오션’, 고급 컨시어지 서비스 업체인 ‘에스엘플랫폼(SLP)’와 협약을 맺었으며, 미술 관람이 가능한 ‘갤러리K’와 협약을 진행중입니다.

커뮤니티로는 골프연습장, 휘트니스 등과 입주민을 대상으로 한 전용 셔틀버스, 리빙플랫폼서비스(SLP 위탁운영) 등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기 위한 금융혜택도 제공합니다. 계약금 5%에 중도금 대출 3.8% 고정 금리 등을 시행합니다. 전매제한은 6개월을 적용 받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