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환경 의식 강화 슬로건 공모전 개최
DL건설, 환경 의식 강화 슬로건 공모전 개최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4.0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2024년 DL건설 '그린 슬로건 공모전’ 안내 이미지. [사진제공=DL건설]

DL건설이 전사 환경 의식 강화를 위한 ‘2024년 DL건설 그린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DL건설을 대표하는 환경 슬로건을 확립하는 동시에, 전 임직원이 공감하고 함께 실천할 수 있는 환경 관리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DL건설은 지난달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환경과 관련된 슬로건을 공모했으며, 총 270건이 접수됐습니다. 1차 블라인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작품을 대상으로 DL건설은 전 임직원 투표를 실시했습니다.

이후 ▲DL건설, 우리는 건설과 환경을 그린(Green)다 ▲환경사고 ZERO! 함께하면 예방할 수 있습니다 ▲환경을 위한 건설, 우리의 약속과 책임입니다 등 총 8건이 최종 선정됐습니다.

회사는 공모를 통해 선정된 슬로건을 현장과 본사 등에 게시하고, 모든 환경 행사, 사내 공지·홍보물 등에 활용해 전 임직원들의 환경 의식 고취를 이끌어 낸다는 방침입니다.

DL건설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직접 고민하고, 직접 선정한 슬로건이기에 그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임직원 참여 중심의 환경관리 활동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DL건설은 한국ESG기준원(KCGS)이 최근 발표한 '2023년 ESG 평가'에서 종합 ‘A’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