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섭 국민의힘 예비후보, 고양시 발전을 위한 적극적 행보
한창섭 국민의힘 예비후보, 고양시 발전을 위한 적극적 행보
  • 박준식 기자
  • 승인 2024.0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고양시 갑 한창섭 예비후보, 경기-서울 리노베이션 TF 간담회 및 라페스타 거리 인사
한창섭 예비후보,한동훈 비대위원장과 함께 라페스타에서 총선 승리 결의[사진=박준식 기자]

[고양=팍스경제TV] 국민의힘 소속 한창섭 예비후보(고양시 갑)는 11일, 한동훈 비대위원장 주최 ‘경기-서울 리노베이션 TF 고양시민 간담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번 간담회는 고양시를 비롯한 경기 일부 지역의 서울 편입 및 경기 분도를 목적으로 지난 2월 7일부터 가동된 ‘경기-서울 리노베이션 TF’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습니다.

간담회에 모인 시민들은 고양시의 서울 편입의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이에 대해 한창섭 예비후보는 고양시와 같은 1기 신도시의 성장 정체를 지적하며, 국민의힘의 메가시티 프로젝트를 통해 살기 좋은 고양시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간담회 종료 후 한창섭 예비후보는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함께 라페스타에서 총선 승리 및 고양시의 서울 편입을 위한 결의를 다졌습니다. 이 자리에는 고양시에서 출마하는 한창섭(고양갑), 김종혁(고양병), 김용태(고양정) 후보 등이 함께 참석했습니다.

한창섭,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지지호소[사진=박준식 기자]

당일 오전 한창섭 예비후보는 고양시청에서 국회의원 출마 공식 기자회견을 통해 과거 무능했던 야당에 대한 비판과 함께 고양시 및 덕양구의 재건을 위한 구체적인 약속을 발표했습니다. 한 예비후보는 고양시 덕양구의 서울 편입을 비롯한 다양한 지역 개발 계획을 통해 고양시의 발전과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약속했습니다.

한창섭 예비후보는 고양시민 및 덕양구민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지역 문제 해결에 앞장서겠다는 각오를 밝히며, 자신의 정치 경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양시 발전을 위한 실질적인 조치를 취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