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섭 후보, 고양시청 원안대로 건립 촉구
한창섭 후보, 고양시청 원안대로 건립 촉구
  • 박준식 기자
  • 승인 2024.0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국민의힘 한창섭 고양시 갑 지역구 후보, 이동환 시장에게 고양시청 건립 원안 유지 요구
 국민의힘 소속 한창섭 고양시 갑 후보가 이동환 고양시장에게 고양시청의 원안대로의 건립을 강력하게 촉구했습니다.[사진=박준식 기자]

[고양=팍스경제TV] 국민의힘 소속 한창섭 후보는 14일, 이동환 고양시장에게 고양시청의 원안대로 건립을 강력하게 촉구하며 지역 발전과 주민 불편 최소화를 위한 정책 실현을 요구했습니다. 한 후보는 현재 고양시청 위치가 지리적으로 고양시 중앙에 있어 모든 지역 주민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덕양과 일산 지역 간 균형 발전을 위한 약속이 이행되지 않고 있다고 지적하며, 이동환 시장이 고양시 전체의 시장으로서 균형 있는 발전 정책을 추진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한 후보는 이동환 시장이 후보 시절 약속한 덕양과 일산의 균형 발전이 현재 일산 중심의 정책으로 인해 덕양 주민들의 불편함이 커지고 있다며, 이에 대한 조정과 원안대로의 고양시청 건립을 강하게 요구했습니다.

한창섭 후보는 32년의 공직 경험을 바탕으로 고양시의 균형 발전과 시청 건립 원안 존치를 위한 정책을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습니다. 그는 이동환 시장에게도 고양과 일산의 균형 있는 발전을 위한 현명한 선택을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