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왕] 케이뱅크, 비트코인 전자결제 관련주 “4차산업과 같이 들썩“ 100%수익 가능성있다.
[주식왕] 케이뱅크, 비트코인 전자결제 관련주 “4차산업과 같이 들썩“ 100%수익 가능성있다.
  • 김상아
  • 승인 2017.0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1호 인터넷 전문은행 케이뱅크에 이어 카카오뱅크도 이르면 상반기(1∼6월)중 영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본격적인 인터넷전문은행 시대의 도래가 임박한 셈이다. 인터넷전문은행은 지점 없이 모바일이나 인터넷만으로 ‘언제 어디서나’ 은행일을 볼 수 있는 은행이다. 카카오뱅크는 ‘일상 속 쓰임새를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으로 케이뱅크가 손 대지 않은 ‘해외송금’등에서 차별화를 모색할 방침이다. 이와 더불어 비트코인 또한 일본 시장에 상용화가 예고되면서 전자결제에 대한 시장의 관심도는 날로 높아지고 있다.

▶ ‘극강테마주 新발굴 프로젝트’ 참여하기



<4개월 이용자 신씨의 계좌>


실제로 주식왕에서는 전자결제관련주인 모바일리더, 로엔, 카카오, kt, 다날을 통해서 수익을 안겨 줬으며 비트코인 관련주인 매커스가 시장에 적중하면서 개인투자자들에게 큰 환호를 불러왔다. 이것은 단순히 기술적이 아닌 이슈분석을 철저하게 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이며 투자자중 한명인 신씨의 1,2,3 월 매매이력이 공개되면서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다.

▶ 투기가 아닌 투자의 길 주식왕이 시작합니다.

이번 “주식왕“에서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번 인맥, 정책, 4차산업과 더불어 제약주 까지 이슈에 들어맞는 종목들을 추천 진행한다고 하니 투기가 아닌 투자가 하고 싶은 개인투자자 들은 반드시 참여를 통해서 원금회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수급 관심주
#
, #
, #
, #
, #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