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찾아가는 투자정보 ‘마켓N이슈’ 개편
키움증권, 찾아가는 투자정보 ‘마켓N이슈’ 개편
  • 김원규
  • 승인 2017.0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김원규 기자]
이 개인 투자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투자정보 ‘마켓N이슈’의 기능을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마켓N이슈는 키움리서치에서 작성한 시황/투자전략, 기업/산업분석 뿐만 아니라 동영상과 금융상품, 글로벌 시황정보 등을 영웅문4와 영웅문S에서 구독하기 쉬운 글과 카드뉴스로 구성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투자정보 ‘스마트알림’을 신청하면 매일 오전 8시10분에 푸시 또는 SMS를 통해 주요한 투자정보를 메시지로 받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개편을 통해 홈트레이딩시스템(HTS)에서도 영웅문4 신호관리자 신호를 통해 투자정보를 발행할 때마다 컨텐츠 발행 여부를 바로 알 수 있게 됐다.

마켓N이슈는 일 평균 4만명이 넘는 고객이 이용하고 있으며, 재 방문율도 74%에 이르는 등 투자자들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투자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제공하여 고객 호응을 이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구상회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 팀장은 “마켓N이슈는 ‘찾아가는 투자정보 서비스’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로 구성된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컨텐츠 강화와 변화를 준비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마켓N이슈는 영웅문S 투자정보에서, 영웅문4 투자정보 메뉴의 마켓N이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키움금융센터 1544-9000에 문의하면 된다.

김원규 기자 wkk0919@asiae.co.kr
<‘투자의 가치, 사람의 가치’ ⓒ팍스경제TV(tv.asiae.co.kr)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