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아가라 폭포 백배 즐기기
나이아가라 폭포 백배 즐기기
  • 이정화
  • 승인 2017.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시티투어닷컴]

사진제공 = 시티투어닷컴
사진제공 = 시티투어닷컴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세계 3대 폭포, 초당 7,000톤의 물이 떨어진다는 나이아가라 폭포는 <뭉쳐야 뜬다> 캐나다 편에서 방송된 나이아가라 폭포의 웅장한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감탄했을 것이다.

 

1. 나이아가라 크루즈 투어

나이아가라 폭포 바로 아래로 배를 타고 들어가볼 수 있다. 나이아가라 투어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혼블로어 나이아가라 크루즈(Hornblower Niagara Cruise)이다. 그레이트 협곡(Great Gorge), 아메리칸 폭포(American Falls), 브라이덜 베일 폭포(Bridal Falls)를 가까이서 감상하는 것은 물론, 대망의 호스슈(Horseshoe Falls) 폭포에서 캐나다 폭포의 엄청난 위력을 실감할 수 있다. 탑승 전 우비를 나누어 주지만 유람선 2층에서 물보라를 흠뻑 맞을 각오를 해야한다.

 

2. 나이아가라 제트보트 투어

나이아가라를 즐기는 가장 짜릿한 방법은 바로 나이아가라 월풀 제트보트 투어이다. 전설적인 5등급 급류의 나이아가라 강에서 360도 회전하는 보트를 타고 아슬아슬한 스릴을 느껴보자.

나이아가라의 협곡을 가까이서 볼 수 있으며 다른 투어와는 비교할 수 없는 아찔한 경험으로 남을 것이다. 물에 다 젖지만 스릴을 100% 느낄 수 있는 바깥쪽, 물맞는 것이 싫은 사람은 안쪽에 앉는 것을 추천한다.

 

3. 나이아가라 헬기 투어

상공에서 내려다보는 나이아가라의 모습은 어떨까? 최고의 볼거리를 제공하는 나이아가라 헬리콥터 투어이다. 월풀(Whirlpool) 지역을 출발하여 강을 따라 12분 정도 여행하게 되는데, 아래로 펼쳐지는 나이아가라 폭포의 모습과 퀸빅토리아 공원의 초록빛 화원이 정말 장관이며, 빛에 반사되는 나이아가라의 커다란 무지개는 덤이다. 짧지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 헬리콥터 투어로

캐나다의 대자연을 가슴에 담아보자.

 

4. 나이아가라 어드벤처 패스

나이아가라의 주요 명소를 한 번에 둘러보고 싶다면 나이아가라 어드벤처 패스가 후회 없는 선택이다. 가장 인기 있는 4곳의 명소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혼블로어 나이아가라 크루즈’를 비롯해 나이아가라 폭포 뒤편을 감상할 수 있는 ‘저니 비하인드 더 폴스(Journey Behind the Falls)’

4D 영상체험으로 나이아가라를 즐기는 ‘나이아가라의 분노(Niagara's Fury)’ 급류 옆을 산책해보는 ‘화이트워터 워크(White Water Walk)’가 포함되어 있고, 나이아가라 일대를 운행하는 ‘위고(WEGO) 버스’를 이틀간 이용할 수 있다.

 

나이아가라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길만한 다양한 패스와 투어 상품은 시티투어닷컴(www.citytou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행 일정에 따라, 가고 싶은 곳에 따라 자신에게 알맞은 상품으로 선택해 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