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통합 MTS 'm.Stock' 오픈
미래에셋대우, 통합 MTS 'm.Stock' 오픈
  • 김민지
  • 승인 2017.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김민지] 미래에셋대우가 새로운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인 'm.Stock'을 출시했다.
 
m.Stock은 증권업계 최초로 iF 디자인 상을 수상한 Smart Neo의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편의성을 기반으로, 국내 최초 증권거래 앱인 M-Stock의 편리한 컨텐츠를 적용한 국내 전용 트레이딩 시스템이다.
 
m.Stock은 고객이 편리하게 화면을 탐색할 수 있고 유용한 금융정보에 따라 화면이 유기적으로 연결되도록 구성됐다.

시간에 따라 주문모드를 자동으로 전환하는 '시간대별 주문 자동전환' 기능과 주가 움직임의 원인을 찾을 수 있는 '차트뉴스'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가 표시설정', '주문화면 스타일설정', '주문전용 키패드설정' 등 개인별 설정을 통해 고객 맞춤형 트레이딩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고, 빠른 속도와 정확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을 위해 새롭게 개편된 주식/선물 호가주문화면을 선보였다.

미래에셋대우는 m.Stock의 출시와 함께 해외주식선물 전용 트레이딩 앱인 m.Global도 런칭해 국내/외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 라인업을 갖췄다.

m.Global은 미국, 중국. 홍콩,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 주식과 통화, 지수, 금리 등 해외선물 트레이딩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해외투자 대상국가를 확장할 계획이다.

미래에셋대우는 기존 MTS인 Smart Neo와 M-Stock에 익숙한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당분간 서비스를 병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