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해피봉사단, 파리바게뜨 가맹점과 사회공헌활동 '활발'
SPC해피봉사단, 파리바게뜨 가맹점과 사회공헌활동 '활발'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8.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SPC그룹, 가맹점과 지역사회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 [사진=SPC그룹]
SPC그룹, 가맹점과 지역사회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 [사진=SPC그룹]

[팍스경제TV 박혜미 기자] SPC그룹은 SPC해피봉사단이 가맹점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SPC해피봉사단은 지난 22일 부산광역시 파리바게뜨 부산용호점에서 'SPC 해피버스데이파티' 케이크 만들기 교실을 진행했다.

이날 SPC해피봉사단, 부산지역 파리바게뜨 파티시에들은 부산 상리지역아동센터 어린이 20여명을 매장으로 초청해 케이크를 만들고 간식세트를 선물했다. 생일을 맞이한 어린이를 위한 깜짝 생일파티도 열었다.

SPC해피봉사단은 2월 한달 동안 'SPC 행복한빵나눔차'를 통해 부산 및 경남지역의 지역아동센터 100곳을 직접 찾아가 생일파티를 위한 케이크 총 400개를 지원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김미경 파리바게뜨 부산용호점 사장은 "SPC해피봉사단에서 아이들을 위해 뜻깊은 나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케이크 만들 교실을 진행할 수 있도록 매장 공간을 제공했다"며 "제품과 매장을 사랑해주는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고 본사와 가맹점주가 협력하는 지역사회 상생활동이 더 활발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는 전국 아동복지기관에 생일파티를 위한 빵과 케이크를 지원하고 매월 1곳을 찾아가 케이크 만들기 교실 등 봉사활동과 함께 파티를 열어주는 지역사회 나눔 프로그램이다.

2012년부터 현재까지 전국 5400여개 아동복지시설에 케이크 1만4000여개와 빵 11만여개를 지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