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FIFA 온라인 4’ 대한축구협회와 파트너십 체결
넥슨, ‘FIFA 온라인 4’ 대한축구협회와 파트너십 체결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0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넥슨은 대한축구협회(KFA, Korea Football Association)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넥슨과 대한축구협회는 2018년부터 2022년까지 총 4년간 공식파트너십을 맺고, 뜻을 모아 한국 축구 발전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과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넥슨은 ‘EA SPORTS™ FIFA 온라인 4(이하 FIFA 온라인 4)’에서 활용 가능한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라이선스를 확보하고, 공식 파트너로서 경기장 보드 광고, 공식 파트너사 명칭 등 대표팀이 보유한 지식 재산을 마케팅 활동에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날 행사에서 신태용 국가대표팀 감독은 “파트너십에 참여해주신 넥슨에 감사한다. 우리 대표팀도 훌륭하고 투혼 넘치는 경기로 후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하며 넥슨과 공식 파트너십 체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또 국가대표팀 주장 기성용과 ‘FIFA 온라인 4’ 구단주명 선점 이벤트에서 국가대표 선수 중 인기 순위 상위권을 차지한 손흥민 선수가 참석해 간단한 문답을 주고 받으며 앞으로의 각오를 다졌다.

넥슨 이정헌 대표는 “올해 러시아에서 개최되는 2018 FIFA 월드컵을 앞두고 대한축구협회의 공식파트너사로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며, “공식후원사로서 협회와 대표팀의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게임 콘텐츠를 통해 한국 축구팬과 ‘FIFA 온라인4’유저들에게 더욱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대한축구협회 정몽규 회장은 “넥슨과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대한축구협회도 축구 게임시장이 더욱 성장하고, 관련 산업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돕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