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게임동향] 넥슨, '천애명월도’ 8월 ‘소녀’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주간 게임동향] 넥슨, '천애명월도’ 8월 ‘소녀’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천애명월도 8월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8월 15일까지 ‘소녀’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성수-명옥(30일)’ 코스튬과 ‘수양 500만’, ‘은량 500금’을 모두 지급하고, 마음에 드는 소녀 커스터마이징을 선택하는 소녀 투표 이벤트에 참여하면 해당 소녀의 커스터마이징 파일 및 ‘은량 500금’을 제공한다.

 

게임빌은 별이되어라! 시즌 6 ‘신세계’ 공개 이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는 최상위 등급 신위 동료인 ‘로크 진 라그나’와 ‘메르엔’이 최초로 공개됐다. ‘로크 진 라그나’는 황혼의 왕자로 불리며,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전사 캐릭터다. ‘메르엔’은 ‘은하의 보석’이라는 별명이 붙은 법사 캐릭터로 아군 전체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스포츠 게임 골프스타에 플레이의 재미를 끌어올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경기 규칙 중 하나인 니어핀 룰을 새롭게 추가하고 후원 시스템과 기록의전당 범위를 대폭 확대해 경기의 즐거움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펄어비스는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금수랑 출시를 예고하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을 완료하면 한정 반려동물 ‘아기 흑랑’을 수령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