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이국종, 페이지를 펼치다' 선봬 
카카오페이지, '이국종, 페이지를 펼치다' 선봬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카카오페이지가 베스트셀러 프로젝트 3탄 ‘이국종, 페이지를 펼치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카카오페이지의 베스트셀러 프로젝트는 베스트셀러를 디지털 형태로 선보이고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과 경험을 제공하는 캠페인으로 이번이 세 번째입니다. 

카카오페이지는 24일까지 외상외과 의사 이국종 아주대 교수의 에세이 ‘골든아워’의 디지털 버전을 단독으로 선공개합니다. 

골든아워는 삶과 죽음을 가르는 사선의 최전선에서 이국종 교수가 눌러 쓴 17년 간의 기록을 담고 있는 작품입니다. 60분 즉 골든아워동안 생사가 달린 목숨들, 그리고 그 목숨을 지키려 애써온 사람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엿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는 디지털 단독 선공개와 함께 이용자들이 보다 폭넓게 베스트셀러와 소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우선 31일까지 골든아워 도서의 한 챕터를 무료로 제공한다. 원하는 이용자들은 누구나 카카오페이지 앱에서 해당 이벤트의 이용권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또 프로모션 기간 동안 카카오페이지만의 비즈니스 모델인 ‘12시간마다 무료’를 적용해 해당 도서를 하루 두 편씩 무료로 감상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골든아워를 읽는 열람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국종 교수의 친필 사인과 카카오페이지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베스트셀러 프로모션은 베스트셀러를 오직 읽기만 하는 것에서 나아가 보고, 소통할 수 있게 만든 카카오페이지만의 새로운 마케팅”이라고 전하며 “카카오페이지는 모바일 독서 생태계 구축에 일조하고 디지털에서 새로운 읽기 경험을 통해 새로운 독자층을 발견, 베스트셀러 산업의 성장을 함께 도울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